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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운전자들이 박닌을 통과하는 1번 국도를 고속도로로 착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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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TD.VN - 최근 박닌을 통과하는 하노이-박장 고속도로 1번 도로를 여행하는 많은 운전자들이 과속 위반으로 박닌성 당국에 의해 처리되었습니다. 박닌(Bac Ninh)을 통과하는 1번 도로가 단지 국도이기 때문에 많은 운전자들이 놀랐습니다.
운전자가 쉽게 혼란스러워지는 두 가지 이유
많은 운전자들이 혼란스러워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 경로가 여전히 CT03 기호를 가지고 있고, 속도가 90km/h, 70km/h, 50km/h 등의 차선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년 동안 대중 매체는 지금까지 "하노이-박장 고속도로"를 자주 사용했습니다. 이 두 가지 이유로 혼란을 야기하고 많은 운전자들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게 하여 위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박닌성 교통안전위원회 대표는 "박닌 지역을 통과하는 1번 국도 구간은 고속도로가 아니다"라고 단언했다.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함께 순환하는 혼합도로이기 때문에 차선별로 주행속도를 확보하면 교통안전도 보장된다”고 말했다.
박닌성 교통경찰국장에 따르면, 해당 지역을 통과하는 1번 도로 차선 주행 속도 점검이 교통부의 계획과 지시에 따라 1월 20일부터 현재까지 시행됐다. . 경찰.
1번 국도 하노이-박장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하노이-박장 고속도로"로 불렸다.
시행 후 약 1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교통경찰국(박닌성 경찰) 산하 실무그룹이 적발한 1번 국도에서 과속 위반 사례가 400건 이상 접수됐다.
실제 구현을 통해 교통경찰국-박닌성 경찰청 역시 위의 검사 및 처리에 대해 운전자로부터 많은 우려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관련 규정을 관계자들이 직접 전파하고 명확하게 설명한 후였다. 특히 1번 국도가 고속도로가 아닌 지역을 통과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법적 증거를 고려해 운전자들은 모두 관련 행정 위반 처리 기록에 서명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박닌(Bac Ninh)을 통과하는 1번 고속도로에서 과속 위반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위 위반 사항에 대한 검사 및 처리는 규정에 따라 수행되며 현행 규정 및 표준을 보장합니다. 도로관리청인 베트남 도로청이 시행하는 표지판 시스템에 따릅니다.
따라서 교통 참가자는 표지판 시스템 및 교통 분리 계획의 규정을 준수하여 경로의 교통 안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위반 사항은 교통경찰이 점검하고 엄격하게 처리할 것입니다." - 교통경찰국장 - 박닌성 경찰은 강조했습니다.
그렇죠?
1번 국도 구간 하노이-박장(Hanoi - Bac Giang)을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하는 프로젝트는 2013년 12월 18일자 문서 No. 2238/TTg-KTN에서 투자 정책에 대해 총리의 승인을 받았으며 교통부는 첫 번째 프로젝트를 승인했습니다. 2014년 1월 10일자 113/QD-BGTVT.
1번 도로 하노이-박장(Hanoi - Bac Giang)이 처음 운영될 때 고속도로로 지정되었습니다.
승인된 내용에 따르면 해당 프로젝트의 범위는 푸동 교두보에서 박장시까지 약 45.8㎞로, 이 중 하노이를 통과하는 구간은 약 7㎞, 박닌을 통과하는 구간은 약 7㎞이다. km이고 박장 지역을 통과하는 구간의 길이는 약 19km입니다.
해당 사업은 2014년 2월 착공해 2016년 4월 준공됐다. 언급할 만한 점은 이 경로가 사용되자마자 프로젝트 기업인 BOT Hanoi - Bac Giang Co., Ltd.에서 고속도로라고 불렀으며 번호는 CT03입니다.
당시 당국인 베트남 도로국도 최대 통행 속도가 100km/h인 고속도로를 '하노이-박장'이라고 부르며 프로젝트 기업이 표지판을 걸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하노이에서 박장까지 1번 고속도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불과하기 때문에 도로는 여전히 혼합되어 있고 자동차와 오토바이 사이의 교통량이 혼합되어 있어 사람들, 특히 지역 주민들의 반응을 받았습니다. 도로의 측면.
당시 박닌성 경찰, 박닌성 인민위원회, 박닌성 교통안전위원회, 심지어 교통경찰국, 공안부에서도 교통부에 여러 가지 조치를 권고하는 문서를 보냈다. 박닌을 통과하는 하노이-박장 고속도로와 관련된 불합리한 일들.
많은 압박 속에서 2016년 10월 교통부는 투자자들에게 하노이 1번 국도-박장 구간의 교통 속도를 국도와 동일하게 낮추도록 요구하는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언급할 만한 점은 현재까지 이 프로젝트는 양측의 오토바이를 위한 사람들의 삶을 위한 도로 시스템을 아직 완성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교통부는 수집 도로 시스템의 경우 박장성을 통과하는 구간이 양쪽 총 길이 약 31km로 완전히 투자되었으며 하노이시와 박닌성을 통과하는 구간은 아직 투자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운전자가 쉽게 혼란스러워지는 두 가지 이유
많은 운전자들이 혼란스러워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 경로가 여전히 CT03 기호를 가지고 있고, 속도가 90km/h, 70km/h, 50km/h 등의 차선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년 동안 대중 매체는 지금까지 "하노이-박장 고속도로"를 자주 사용했습니다. 이 두 가지 이유로 혼란을 야기하고 많은 운전자들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게 하여 위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박닌성 교통안전위원회 대표는 "박닌 지역을 통과하는 1번 국도 구간은 고속도로가 아니다"라고 단언했다.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함께 순환하는 혼합도로이기 때문에 차선별로 주행속도를 확보하면 교통안전도 보장된다”고 말했다.
박닌성 교통경찰국장에 따르면, 해당 지역을 통과하는 1번 도로 차선 주행 속도 점검이 교통부의 계획과 지시에 따라 1월 20일부터 현재까지 시행됐다. . 경찰.

1번 국도 하노이-박장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하노이-박장 고속도로"로 불렸다.
시행 후 약 1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교통경찰국(박닌성 경찰) 산하 실무그룹이 적발한 1번 국도에서 과속 위반 사례가 400건 이상 접수됐다.
실제 구현을 통해 교통경찰국-박닌성 경찰청 역시 위의 검사 및 처리에 대해 운전자로부터 많은 우려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관련 규정을 관계자들이 직접 전파하고 명확하게 설명한 후였다. 특히 1번 국도가 고속도로가 아닌 지역을 통과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법적 증거를 고려해 운전자들은 모두 관련 행정 위반 처리 기록에 서명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박닌(Bac Ninh)을 통과하는 1번 고속도로에서 과속 위반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위 위반 사항에 대한 검사 및 처리는 규정에 따라 수행되며 현행 규정 및 표준을 보장합니다. 도로관리청인 베트남 도로청이 시행하는 표지판 시스템에 따릅니다.
따라서 교통 참가자는 표지판 시스템 및 교통 분리 계획의 규정을 준수하여 경로의 교통 안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위반 사항은 교통경찰이 점검하고 엄격하게 처리할 것입니다." - 교통경찰국장 - 박닌성 경찰은 강조했습니다.
그렇죠?
1번 국도 구간 하노이-박장(Hanoi - Bac Giang)을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하는 프로젝트는 2013년 12월 18일자 문서 No. 2238/TTg-KTN에서 투자 정책에 대해 총리의 승인을 받았으며 교통부는 첫 번째 프로젝트를 승인했습니다. 2014년 1월 10일자 113/QD-BGTVT.

1번 도로 하노이-박장(Hanoi - Bac Giang)이 처음 운영될 때 고속도로로 지정되었습니다.
승인된 내용에 따르면 해당 프로젝트의 범위는 푸동 교두보에서 박장시까지 약 45.8㎞로, 이 중 하노이를 통과하는 구간은 약 7㎞, 박닌을 통과하는 구간은 약 7㎞이다. km이고 박장 지역을 통과하는 구간의 길이는 약 19km입니다.
해당 사업은 2014년 2월 착공해 2016년 4월 준공됐다. 언급할 만한 점은 이 경로가 사용되자마자 프로젝트 기업인 BOT Hanoi - Bac Giang Co., Ltd.에서 고속도로라고 불렀으며 번호는 CT03입니다.
당시 당국인 베트남 도로국도 최대 통행 속도가 100km/h인 고속도로를 '하노이-박장'이라고 부르며 프로젝트 기업이 표지판을 걸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는 하노이에서 박장까지 1번 고속도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불과하기 때문에 도로는 여전히 혼합되어 있고 자동차와 오토바이 사이의 교통량이 혼합되어 있어 사람들, 특히 지역 주민들의 반응을 받았습니다. 도로의 측면.
당시 박닌성 경찰, 박닌성 인민위원회, 박닌성 교통안전위원회, 심지어 교통경찰국, 공안부에서도 교통부에 여러 가지 조치를 권고하는 문서를 보냈다. 박닌을 통과하는 하노이-박장 고속도로와 관련된 불합리한 일들.
많은 압박 속에서 2016년 10월 교통부는 투자자들에게 하노이 1번 국도-박장 구간의 교통 속도를 국도와 동일하게 낮추도록 요구하는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언급할 만한 점은 현재까지 이 프로젝트는 양측의 오토바이를 위한 사람들의 삶을 위한 도로 시스템을 아직 완성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교통부는 수집 도로 시스템의 경우 박장성을 통과하는 구간이 양쪽 총 길이 약 31km로 완전히 투자되었으며 하노이시와 박닌성을 통과하는 구간은 아직 투자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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