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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바이-박닌 노선 고속도로로 업그레이드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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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바이-박닌 노선 고속도로로 업그레이드 제안
국가 예산에서 총 2조 8,000억 동이 넘는 추산 투자로 노이바이-박닌 노선의 약 33km를 업그레이드하는 프로젝트는 교통 완화라는 측면에서 당장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지역 고속도로망을 완성하고 계획에 따라 수도의 순환도로 4호선을 폐쇄하는 큰 추진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방금 건설부에 국도 18호선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방금 건설부에 노이바이-박닌 노선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정책 심의 및 승인을 요청하는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위원회의 정보에 따르면,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국도 18호선은 고속도로 기준에 따라 2004년에 투자 및 건설되었으며, 현재 최고 속도 80km/h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앙분리대에 골판지 난간과 보호 울타리 등 일부 교통 안전 항목에 대한 투자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 경로는 여전히 오토바이와 함께 이용되어야 합니다.
계산에 따르면, 국도 18호선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교통량은 약 6만 CPU로 매우 크지만, 운영한 지 17년이 넘으면서 현재 도로 표면이 저하되고 균열이 많이 발생했으며, 도로 표면 강도가 더 이상 보장되지 않아 교통량이 감소하고 있으며, 특히 러시아워에는 노선 상의 교통이 끊임없이 정체됩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국도 18호선을 고속도로로 업그레이드하는 연구가 해당 노선에서 초보 차량과 오토바이를 분리하고, 교통 안전을 보장하며, 개발 능력을 향상시키고, 계획에 따라 노선을 완료하고, 수도 순환도로 4호선을 폐쇄하는 데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안된 계획에 따르면 프로젝트 투자 범위는 약 33km에 이릅니다. 하노이, 속선군, 탄쑤언읍의 국도 18호선(노이바이-라오까이 고속도로의 시작점)의 Km1-606.20에서 시작 지점입니다. 종착점은 박닌성, 박닌시, 보꾸엉구에 있는 국도 18호선의 Km31+200(국도 18호선과 하노이-박장 고속도로 교차로의 시작점)입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노선의 현재 상태, 승인된 계획 및 실행 비용 요소를 비교하여 하노이-라오까이 고속도로 터널(Km1-606.20)에서 Km12+500까지 길이 14km가 넘는 구간을 4차선 도시 간선도로 기준에 따라 보수할 것을 제안합니다.
12+500km에서 31+200km까지의 구간은 길이가 약 19km이고, 4차선 규모로 고속도로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도로 표면 너비는 15m이고, 오토바이와 초보 차량이 경로에서 분리되어 경로를 따라 있는 국도와 지방도로로 정리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등급 구분을 유지하고 프로젝트에 직접 연결되는 교차로를 닫습니다.
CT09 노이바이-박닌-하롱 고속도로 건설을 위한 예비 투자 계획은 총 투자금이 2조 8,000억 VND 이상으로, 국가 예산 자본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중 건설 비용은 1조 8,000억 VND 이상으로 추산되고, 부지 정리 비용은 약 3,750억 VND, 프로젝트 관리, 컨설팅 및 기타 비용은 2,700억 VND 이상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예비비로 약 3,670억 VND가 제안되었습니다.
정부가 승인한 2050년 비전을 갖춘 2021~2030년 도로망 계획에 따르면, 6차선 규모의 노이바이-박닌-하롱 고속도로 CT09는 2030년 이전 우선 투자 프로젝트 목록에 올랐습니다. 이 노선의 총 길이는 약 146km이며, 노이바이-박닌(약 30km), 박닌-하이즈엉(22km), 하이즈엉-하롱(94km)의 세 구간으로 나뉩니다.
국도 18호선은 하노이, 박닌, 하이즈엉, 꽝닌을 지나며 총 길이가 324km입니다. 노이바이-박닌 구간은 총 길이 약 30km로, 현재 4차선으로 2004년에 투자되었습니다. 이 구간은 노이바이-라오까이, 하노이-타이응우옌, 하노이-박닌-박장 등 북부지방의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1호선, 3호선, 그리고 보반끼엣 거리, 보응우옌지압 거리 등 하노이 수도권의 주요 도시 교통축을 연결하는 중요한 노선입니다.
국가 예산에서 총 2조 8,000억 동이 넘는 추산 투자로 노이바이-박닌 노선의 약 33km를 업그레이드하는 프로젝트는 교통 완화라는 측면에서 당장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지역 고속도로망을 완성하고 계획에 따라 수도의 순환도로 4호선을 폐쇄하는 큰 추진력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방금 건설부에 국도 18호선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방금 건설부에 노이바이-박닌 노선 업그레이드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정책 심의 및 승인을 요청하는 문서를 제출했습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위원회의 정보에 따르면,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국도 18호선은 고속도로 기준에 따라 2004년에 투자 및 건설되었으며, 현재 최고 속도 80km/h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앙분리대에 골판지 난간과 보호 울타리 등 일부 교통 안전 항목에 대한 투자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 경로는 여전히 오토바이와 함께 이용되어야 합니다.
계산에 따르면, 국도 18호선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교통량은 약 6만 CPU로 매우 크지만, 운영한 지 17년이 넘으면서 현재 도로 표면이 저하되고 균열이 많이 발생했으며, 도로 표면 강도가 더 이상 보장되지 않아 교통량이 감소하고 있으며, 특히 러시아워에는 노선 상의 교통이 끊임없이 정체됩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노이바이-박닌 구간의 국도 18호선을 고속도로로 업그레이드하는 연구가 해당 노선에서 초보 차량과 오토바이를 분리하고, 교통 안전을 보장하며, 개발 능력을 향상시키고, 계획에 따라 노선을 완료하고, 수도 순환도로 4호선을 폐쇄하는 데 매우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안된 계획에 따르면 프로젝트 투자 범위는 약 33km에 이릅니다. 하노이, 속선군, 탄쑤언읍의 국도 18호선(노이바이-라오까이 고속도로의 시작점)의 Km1-606.20에서 시작 지점입니다. 종착점은 박닌성, 박닌시, 보꾸엉구에 있는 국도 18호선의 Km31+200(국도 18호선과 하노이-박장 고속도로 교차로의 시작점)입니다.
탕롱 프로젝트 관리 위원회는 노선의 현재 상태, 승인된 계획 및 실행 비용 요소를 비교하여 하노이-라오까이 고속도로 터널(Km1-606.20)에서 Km12+500까지 길이 14km가 넘는 구간을 4차선 도시 간선도로 기준에 따라 보수할 것을 제안합니다.
12+500km에서 31+200km까지의 구간은 길이가 약 19km이고, 4차선 규모로 고속도로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도로 표면 너비는 15m이고, 오토바이와 초보 차량이 경로에서 분리되어 경로를 따라 있는 국도와 지방도로로 정리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등급 구분을 유지하고 프로젝트에 직접 연결되는 교차로를 닫습니다.
CT09 노이바이-박닌-하롱 고속도로 건설을 위한 예비 투자 계획은 총 투자금이 2조 8,000억 VND 이상으로, 국가 예산 자본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중 건설 비용은 1조 8,000억 VND 이상으로 추산되고, 부지 정리 비용은 약 3,750억 VND, 프로젝트 관리, 컨설팅 및 기타 비용은 2,700억 VND 이상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예비비로 약 3,670억 VND가 제안되었습니다.
정부가 승인한 2050년 비전을 갖춘 2021~2030년 도로망 계획에 따르면, 6차선 규모의 노이바이-박닌-하롱 고속도로 CT09는 2030년 이전 우선 투자 프로젝트 목록에 올랐습니다. 이 노선의 총 길이는 약 146km이며, 노이바이-박닌(약 30km), 박닌-하이즈엉(22km), 하이즈엉-하롱(94km)의 세 구간으로 나뉩니다.
국도 18호선은 하노이, 박닌, 하이즈엉, 꽝닌을 지나며 총 길이가 324km입니다. 노이바이-박닌 구간은 총 길이 약 30km로, 현재 4차선으로 2004년에 투자되었습니다. 이 구간은 노이바이-라오까이, 하노이-타이응우옌, 하노이-박닌-박장 등 북부지방의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1호선, 3호선, 그리고 보반끼엣 거리, 보응우옌지압 거리 등 하노이 수도권의 주요 도시 교통축을 연결하는 중요한 노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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