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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노이 수도와 자빈 공항을 연결하는 도로 건설에 71조 1,500억 동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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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노이 수도와 자빈 공항을 연결하는 도로 건설에 71조 1,500억 동 투자
자빈 공항과 하노이 수도를 연결하는 노선은 35.43km 길이이며, 부지 정리를 위한 공공 투자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2개의 구성 프로젝트로 나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BT 방법에 따른 도로 건설 프로젝트.
일러스트 사진.
이는 시 인민위원회가 방금 발행한 공식 발표문 제1638/UBND-DT의 내용 중 하나입니다. 하노이는 총리 에게 지아빈 국제공항과 수도 하노이를 연결하는 노선에 대한 투자 계획을 보냈습니다.
시인민위원회의 제안에 따르면. 하노이, 지아빈 국제공항과 하노이 수도를 연결하는 노선은 지아빈 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투리엔 다리 접근 도로와 하노이의 순환도로 3호선을 연결하는 교차로에서 종착합니다. 하노이, 총 노선 길이는 약 35.43km이다.
지아빈 국제공항에서 켄방 대교를 거쳐 하이즈엉까지 이어지는 노선은 박닌성의 별도 투자 프로젝트 에 따라 시행될 예정입니다.
도시에서. 하노이, 노선 길이는 14km, 너비는 120m이며, 여기에는 박닌-하노이 국경에서부터 도시의 순환도로 3번 교차로까지의 구간이 포함됩니다. 하노이-랑손 고속도로는 총 7km로 새로 건설됩니다.
시내 순환도로 3번 교차로에서 본 구간입니다. 하노이-랑선 고속도로는 투리엔교 접근도로와 하노이-타이응우옌 고속도로(하노이시 순환도로 3호선과 일치)를 연결하는 도로 교차로까지 7km 구간으로, 횡단면 규모가 35m에서 120m로 개보수될 예정이다.
도시를 통과하는 14km 구간의 예상 투자 비용. 하노이는 부지 정리 비용 8,1150억 원을 포함해 42,4510억 VND입니다. 건설 비용 컨설팅 및 기타 34조3,360억 VND.
박닌성 구간(지아빈 국제공항에서 박닌-하노이 국경까지)은 총 21.43km로, 횡단면 너비가 120m인 신설 구간입니다. 이 구간의 예상 투자 비용은 28조 6,990억 동이며, 이 중 부지 정리 비용은 7조 1,990억 동입니다. 건설 비용 컨설팅 등 21조5000억원.
박닌성 구간의 부지 정리 규모는 도로 경계 규모에 따라 도로바닥 너비가 120m가 됩니다(경로 양쪽에서 300m~400m의 부지 정리는 동시에 진행되지 않습니다).
공식 공보 번호 1638/UBND – DT, 시 인민위원회. 하노이는 이 프로젝트를 두 가지 구성 요소로 나누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 중 구성 프로젝트 1은 도시 부지 정리에 대한 보상 및 재정착 지원입니다. 하노이는 폭 120m의 도로 경계 내에 약 8,1150억 VND의 예비 총 투자금을 투입하여 공공 투자 자본으로 시행되었습니다.
하노이 시 예산은 모든 부지 정리 비용을 지불하며, 이는 구성 요소 프로젝트 2의 BT 계약 가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박닌성 구역에 대한 보상, 지원, 재정착 및 부지 정리 프로젝트를 위해 시 인민위원회가 임명했습니다. 하노이는 박닌성 인민위원회에 공공 투자(BT 계약에 따라 시행되는 구성 프로젝트 2에는 포함되지 않음)의 형태로 시행 방안을 연구하고 조직하여 도시의 부지 정리를 위한 공공 투자 프로젝트와의 효율성과 동기화를 보장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하노이.
구성 프로젝트 2 - 자빈 국제공항과 하노이 수도를 연결하는 노선 건설에 대한 투자는 BT(Build-Transfer) 계약의 PPP 방식으로 투자됩니다.
구성 프로젝트 2의 범위는 투리엔 교량 접근 도로와 하노이-타이응우옌 고속도로를 연결하여 자빈 국제공항까지 이어지는 교차로입니다.
구성 프로젝트 2의 예비 총 투자액은 55,8660억 VND(박닌성 노선 구간의 토지 개간 비용 약 7,1990억 VND 제외)입니다.
2차 구성사업의 토지기금 지급에 관하여, 시인민위원회는 하노이는 도로 양쪽의 토지나 도시 계획에 적합한 다른 토지를 우선적으로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하노이와 박닌성은 도시 내 토지 기금 원칙을 따릅니다. 하노이는 해당 도시에서 수행된 가치에 따라 적절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노이와 박닌성의 토지기금은 박닌성에서 시행되는 사업의 가치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와 박닌성 인민위원회는 도로 양쪽의 도시 구역 계획을 검토하고 조정하여, BT 프로젝트에 필요한 토지 자금을 마련하는 기초로 삼을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도로의 너비는 각 방향으로 약 300m~400m입니다.
BT 계약은 시 인민위원회를 포함한 3개 당사자가 서명하게 됩니다. 토지 기금으로 지불하는 BT 계약 방식이 발효된 후(2025년 7월 1일부터) 하노이와 박닌성 인민위원회는 선정된 투자자(공개 입찰 또는 유능한 당국이 승인한 특별 메커니즘에 따른 지정 입찰)와 BT 유형을 적용하는 프로젝트 구현에 대한 PPP 방식의 투자법의 여러 조항을 자세히 기술한 정부령이 발표되고 발효된 후.
자빈 공항과 하노이 수도를 연결하는 노선은 35.43km 길이이며, 부지 정리를 위한 공공 투자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2개의 구성 프로젝트로 나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BT 방법에 따른 도로 건설 프로젝트.

일러스트 사진.
이는 시 인민위원회가 방금 발행한 공식 발표문 제1638/UBND-DT의 내용 중 하나입니다. 하노이는 총리 에게 지아빈 국제공항과 수도 하노이를 연결하는 노선에 대한 투자 계획을 보냈습니다.
시인민위원회의 제안에 따르면. 하노이, 지아빈 국제공항과 하노이 수도를 연결하는 노선은 지아빈 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투리엔 다리 접근 도로와 하노이의 순환도로 3호선을 연결하는 교차로에서 종착합니다. 하노이, 총 노선 길이는 약 35.43km이다.
지아빈 국제공항에서 켄방 대교를 거쳐 하이즈엉까지 이어지는 노선은 박닌성의 별도 투자 프로젝트 에 따라 시행될 예정입니다.
도시에서. 하노이, 노선 길이는 14km, 너비는 120m이며, 여기에는 박닌-하노이 국경에서부터 도시의 순환도로 3번 교차로까지의 구간이 포함됩니다. 하노이-랑손 고속도로는 총 7km로 새로 건설됩니다.
시내 순환도로 3번 교차로에서 본 구간입니다. 하노이-랑선 고속도로는 투리엔교 접근도로와 하노이-타이응우옌 고속도로(하노이시 순환도로 3호선과 일치)를 연결하는 도로 교차로까지 7km 구간으로, 횡단면 규모가 35m에서 120m로 개보수될 예정이다.
도시를 통과하는 14km 구간의 예상 투자 비용. 하노이는 부지 정리 비용 8,1150억 원을 포함해 42,4510억 VND입니다. 건설 비용 컨설팅 및 기타 34조3,360억 VND.
박닌성 구간(지아빈 국제공항에서 박닌-하노이 국경까지)은 총 21.43km로, 횡단면 너비가 120m인 신설 구간입니다. 이 구간의 예상 투자 비용은 28조 6,990억 동이며, 이 중 부지 정리 비용은 7조 1,990억 동입니다. 건설 비용 컨설팅 등 21조5000억원.
박닌성 구간의 부지 정리 규모는 도로 경계 규모에 따라 도로바닥 너비가 120m가 됩니다(경로 양쪽에서 300m~400m의 부지 정리는 동시에 진행되지 않습니다).
공식 공보 번호 1638/UBND – DT, 시 인민위원회. 하노이는 이 프로젝트를 두 가지 구성 요소로 나누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 중 구성 프로젝트 1은 도시 부지 정리에 대한 보상 및 재정착 지원입니다. 하노이는 폭 120m의 도로 경계 내에 약 8,1150억 VND의 예비 총 투자금을 투입하여 공공 투자 자본으로 시행되었습니다.
하노이 시 예산은 모든 부지 정리 비용을 지불하며, 이는 구성 요소 프로젝트 2의 BT 계약 가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박닌성 구역에 대한 보상, 지원, 재정착 및 부지 정리 프로젝트를 위해 시 인민위원회가 임명했습니다. 하노이는 박닌성 인민위원회에 공공 투자(BT 계약에 따라 시행되는 구성 프로젝트 2에는 포함되지 않음)의 형태로 시행 방안을 연구하고 조직하여 도시의 부지 정리를 위한 공공 투자 프로젝트와의 효율성과 동기화를 보장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하노이.
구성 프로젝트 2 - 자빈 국제공항과 하노이 수도를 연결하는 노선 건설에 대한 투자는 BT(Build-Transfer) 계약의 PPP 방식으로 투자됩니다.
구성 프로젝트 2의 범위는 투리엔 교량 접근 도로와 하노이-타이응우옌 고속도로를 연결하여 자빈 국제공항까지 이어지는 교차로입니다.
구성 프로젝트 2의 예비 총 투자액은 55,8660억 VND(박닌성 노선 구간의 토지 개간 비용 약 7,1990억 VND 제외)입니다.
2차 구성사업의 토지기금 지급에 관하여, 시인민위원회는 하노이는 도로 양쪽의 토지나 도시 계획에 적합한 다른 토지를 우선적으로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하노이와 박닌성은 도시 내 토지 기금 원칙을 따릅니다. 하노이는 해당 도시에서 수행된 가치에 따라 적절한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노이와 박닌성의 토지기금은 박닌성에서 시행되는 사업의 가치에 상응하는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와 박닌성 인민위원회는 도로 양쪽의 도시 구역 계획을 검토하고 조정하여, BT 프로젝트에 필요한 토지 자금을 마련하는 기초로 삼을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도로의 너비는 각 방향으로 약 300m~400m입니다.
BT 계약은 시 인민위원회를 포함한 3개 당사자가 서명하게 됩니다. 토지 기금으로 지불하는 BT 계약 방식이 발효된 후(2025년 7월 1일부터) 하노이와 박닌성 인민위원회는 선정된 투자자(공개 입찰 또는 유능한 당국이 승인한 특별 메커니즘에 따른 지정 입찰)와 BT 유형을 적용하는 프로젝트 구현에 대한 PPP 방식의 투자법의 여러 조항을 자세히 기술한 정부령이 발표되고 발효된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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