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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부, 링로드 4 프로젝트에 대한 박닌의 제안에 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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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부, 링로드 4 프로젝트에 대한 박닌의 제안에 응답
(건설) - 교통부는 하노이 수도권 4호선 건설 투자 프로젝트의 구성 프로젝트 1.3과 관련된 박닌성 인민위원회의 청원을 해결하기 위해 2025년 2월 19일자 문서 1657/BGTVT-CĐCTVN을 발행했습니다.
벨트웨이 4 프로젝트 - 수도권은 하노이, 흥옌, 박닌의 3개 성과 도시를 통과하며, 7개 구성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사진:TL)
2025년 1월 10일자 공식 발송 17/TTg-QHDP에서 총리의 지시를 시행하여 지방 자치 단체의 권장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교통부는 박닌성 인민위원회로부터 다음과 같은 내용의 권장 사항을 받았습니다. "하노이 수도권 박닌성을 통과하는 구간에서 순환도로 4호선 프로젝트 1.3 구성 요소를 시행할 때 지방 자치 단체 간의 일관성과 동기화를 보장하기 위해 부지 정리 작업에 사용되는 지하 및 지상 기술 인프라의 이전 및 반환 항목의 시행 순서에 대한 특정 규정이 있습니다."
박닌성 인민위원회의 제안에 따라 교통부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순환도로 4호선 - 하노이 수도권을 건설하는 투자 프로젝트(이하 "프로젝트")는 2022년 6월 16일자 결의안 56/2022/QH15를 통해 국회 투자 정책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정부는 국회 결의안을 이행하는 2022년 8월 18일자 제106/NQ-CP호 결의안을 발표하였고, 이에 따라 정부 결의안 제1조 제7항 d목에서 천연자원환경부에 "권한에 따라 지도 및 해결을 주재하거나 정부와 총리에게 프로젝트의 공동 건설 자재로서 광물 광산의 보상, 지원, 재정착 및 개발에 대한 어려움을 제거하기 위해 조언"하는 업무를 할당하였고, 제1조 제7항 k목에서 하노이 인민위원회에 "관리 기관의 책임을 수행하고, 프로젝트 실행을 조직하고 결과를 보고하는 중심 역할을 하며, 전체 프로젝트의 전반적이고 동기적인 성격을 보장하고, 프로젝트 투자 정책을 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 요인이 발생하는 경우 프로젝트 투자 정책을 조정하기 위한 검토 및 결정을 위해 유관 당국에 보고하는 업무를 주재"하는 업무를 할당하였습니다.
2024년 12월 26일, 정부는 도로법의 여러 조항과 도로 교통 질서 및 안전법 제77조의 시행을 세부적으로 설명하고 안내하는 법령 165/2024/ND-CP를 발표했으며, 여기에는 도로 보호 및 유지 관리를 위한 토지 면적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도로 안전 복도; 도로 인프라 보호 범위 내의 건설 공사 도로 인프라를 보호하다 기술 인프라 이전은 프로젝트의 보상, 지원 및 재정착 작업의 일부입니다. 보상, 지원 및 재정착 작업의 실행을 조직하는 책임은 해당 지역에 있습니다.
교통부는 위 규정에 따라 박닌성 인민위원회에 현장 정리 작업에 필요한 지하 및 지상 기술 인프라의 이전 및 복원을 연구하고 시행하고, 정부의 지시에 따라 법적 규정을 준수하고 구성 프로젝트 간의 동기화를 보장할 것을 요청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박닌성 인민위원회가 흥옌성 인민위원회,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와 협의하고, 천연자원환경부와 협력하여 지침과 해결책을 모색해 프로젝트가 필요에 따라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로드 4의 경로지도. (사진: TL)
현재, 구성 프로젝트 2.3(순환도로 4호선 프로젝트 - 하노이 수도권, 박닌성을 통과하는 구간)의 14, 15, 16번 건설 패키지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체 건설 생산량은 24.1%에 달했으며, 2024년 12월 대비 799억 5천만 VND 증가했고, 링로드 4를 건설하기 위한 455일 야간 에뮬레이션 운동이 시작된 2024년 10월 대비 3929억 VND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계약자는 110kV, 220kV, 500kV 전력 시스템 등 기술 인프라 항목의 이전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0.4kV~35kV 전력계통, 통신시스템, 유압공사 등을 담당합니다. 2024년 지출액은 68%에 도달했고, 2025년에는 구성 프로젝트 1.3에 1,000억 VND 중 91.57%가 지출되었습니다. 지방자치단체에서는 토지를 회복한 사람들에게 주거용 토지를 조만간 넘겨주고 그들의 삶을 안정시키기 위해 긴급히 10개의 재정착 지역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건설) - 교통부는 하노이 수도권 4호선 건설 투자 프로젝트의 구성 프로젝트 1.3과 관련된 박닌성 인민위원회의 청원을 해결하기 위해 2025년 2월 19일자 문서 1657/BGTVT-CĐCTVN을 발행했습니다.

벨트웨이 4 프로젝트 - 수도권은 하노이, 흥옌, 박닌의 3개 성과 도시를 통과하며, 7개 구성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사진:TL)
2025년 1월 10일자 공식 발송 17/TTg-QHDP에서 총리의 지시를 시행하여 지방 자치 단체의 권장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교통부는 박닌성 인민위원회로부터 다음과 같은 내용의 권장 사항을 받았습니다. "하노이 수도권 박닌성을 통과하는 구간에서 순환도로 4호선 프로젝트 1.3 구성 요소를 시행할 때 지방 자치 단체 간의 일관성과 동기화를 보장하기 위해 부지 정리 작업에 사용되는 지하 및 지상 기술 인프라의 이전 및 반환 항목의 시행 순서에 대한 특정 규정이 있습니다."
박닌성 인민위원회의 제안에 따라 교통부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순환도로 4호선 - 하노이 수도권을 건설하는 투자 프로젝트(이하 "프로젝트")는 2022년 6월 16일자 결의안 56/2022/QH15를 통해 국회 투자 정책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정부는 국회 결의안을 이행하는 2022년 8월 18일자 제106/NQ-CP호 결의안을 발표하였고, 이에 따라 정부 결의안 제1조 제7항 d목에서 천연자원환경부에 "권한에 따라 지도 및 해결을 주재하거나 정부와 총리에게 프로젝트의 공동 건설 자재로서 광물 광산의 보상, 지원, 재정착 및 개발에 대한 어려움을 제거하기 위해 조언"하는 업무를 할당하였고, 제1조 제7항 k목에서 하노이 인민위원회에 "관리 기관의 책임을 수행하고, 프로젝트 실행을 조직하고 결과를 보고하는 중심 역할을 하며, 전체 프로젝트의 전반적이고 동기적인 성격을 보장하고, 프로젝트 투자 정책을 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 요인이 발생하는 경우 프로젝트 투자 정책을 조정하기 위한 검토 및 결정을 위해 유관 당국에 보고하는 업무를 주재"하는 업무를 할당하였습니다.
2024년 12월 26일, 정부는 도로법의 여러 조항과 도로 교통 질서 및 안전법 제77조의 시행을 세부적으로 설명하고 안내하는 법령 165/2024/ND-CP를 발표했으며, 여기에는 도로 보호 및 유지 관리를 위한 토지 면적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도로 안전 복도; 도로 인프라 보호 범위 내의 건설 공사 도로 인프라를 보호하다 기술 인프라 이전은 프로젝트의 보상, 지원 및 재정착 작업의 일부입니다. 보상, 지원 및 재정착 작업의 실행을 조직하는 책임은 해당 지역에 있습니다.
교통부는 위 규정에 따라 박닌성 인민위원회에 현장 정리 작업에 필요한 지하 및 지상 기술 인프라의 이전 및 복원을 연구하고 시행하고, 정부의 지시에 따라 법적 규정을 준수하고 구성 프로젝트 간의 동기화를 보장할 것을 요청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박닌성 인민위원회가 흥옌성 인민위원회, 하노이시 인민위원회와 협의하고, 천연자원환경부와 협력하여 지침과 해결책을 모색해 프로젝트가 필요에 따라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링로드 4의 경로지도. (사진: TL)
현재, 구성 프로젝트 2.3(순환도로 4호선 프로젝트 - 하노이 수도권, 박닌성을 통과하는 구간)의 14, 15, 16번 건설 패키지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체 건설 생산량은 24.1%에 달했으며, 2024년 12월 대비 799억 5천만 VND 증가했고, 링로드 4를 건설하기 위한 455일 야간 에뮬레이션 운동이 시작된 2024년 10월 대비 3929억 VND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계약자는 110kV, 220kV, 500kV 전력 시스템 등 기술 인프라 항목의 이전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0.4kV~35kV 전력계통, 통신시스템, 유압공사 등을 담당합니다. 2024년 지출액은 68%에 도달했고, 2025년에는 구성 프로젝트 1.3에 1,000억 VND 중 91.57%가 지출되었습니다. 지방자치단체에서는 토지를 회복한 사람들에게 주거용 토지를 조만간 넘겨주고 그들의 삶을 안정시키기 위해 긴급히 10개의 재정착 지역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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