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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닌: 3개의 국도가 통과해 'FDI' 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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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닌성은 국내에서 면적이 가장 작은 북부 지방으로 사회경제적 발전과 대규모 외국인 직접 투자(FDI) 유치를 위한 무역 측면에서 많은 이점을 갖고 있다. 구체적으로 이 지역에는 3개의 국도(1A, 1B, 18, 38번 국도)가 통과하고 있습니다.

 
박닌은 교통 인프라 개발을 우선시합니다.

도로 교통에 편리한 위치에 위치한 박닌 에는 국도 1A, 1B, 국도 18, 국도 38, 하노이-랑선 철도, 하노이-꽝닌을 통과하는 국도가 있습니다. 하노이-꽝닌은 박닌과 경제, 문화를 연결합니다. 북부 지역의 상업 중심지; 항공 여행 측면에서 편리하며, 노이바이 국제공항을 연결하고 전국 모든 지역으로 연결되는 국도 시스템과 연결됩니다.

따라서 국도 1A는 베트남과 중국 국경의 Huu Nghi 국경 관문(Km 0)에서 시작하여 Lang Son 성 Cao Loc 현의 Dong Dang 마을에 위치하고 Nam Can 현에 속하는 Nam Can에서 끝납니다. 총 길이 2,482km의 까마우성. 이는 전국 31개 성 및 시의 중심을 통과하고 하노이 , 다낭, 호치민시, 깐토 등 4개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중요한 경로입니다. 국도 1A와 1B는 하노이에서 랑선(Lang Son)까지 연결되어 서로 평행하게 운행됩니다.

18A 국도라고도 알려진 18번 국도는 하노이, 박닌, 하이즈엉, 꽝닌 등 4개 성과 도시를 통과하는 노선입니다. 전체 노선 길이는 341km이다. 하노이 출발 지점(North Thang Long - Noi Bai 고속도로 교차점); Quang Ninh성 Mong Cai 시 Mui Ngoc의 종점(Km98 - 국도 4B).

38번 국도는 박닌시 닌자(Ninh Xa) 교차로에서 한쪽 끝이 있으며 1A번 국도와 교차한다. 이 경로는 기본 방향이 남북 방향이며 Tien Du - Ho 다리(Duong 강 위) - Thuan Thanh - Cam Giang - Binh Giang - An Thi - Kim Dong - Hung Yen city - Yen Lenh 다리(북쪽 건너편)를 통과합니다. 레드 리버) - Duy Tien - Kim Bang. 종점은 웅호아(Ung Hoa)와 킴방(Kim Bang) 경계에서 21B 고속도로와 교차하는 초다우(Cho Dau) 교차로이다.

국도 38번은 Binh Giang(Hai Duong)의 Quan Goi 교차로에서 국도 5A와 연결되고 Dong Coi 교차로에서 국도 17과 연결되며 Bac City Ninh, Cau Gie-Ninh Binh의 Bo Son 교차로에서 국도 1과 연결됩니다. Duy Tien 타운의 Vuc Vong 교차로 고속도로; 지방도 283, 280, 376...


박닌은 도로, 항공, 수로 측면에서 많은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3개의 국도가 관통하는 장점과 투자유치 효과 등을 통해 면적은 작지만 내부자원이 풍부한 지방의 가장 확실한 증거이다. 특히 2024년 첫 4개월 동안 박닌성 등록 프로젝트 수와 등록 자본금이 극적으로 증가했다.

FDI 유치와 관련하여 올해 첫 4개월 동안 박닌성에 대한 외국인 투자자들의 신뢰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기간 동안 신규 등록된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는 157개(80개 프로젝트 증가, 103.9% 증가)였습니다. 그 중: 97개 프로젝트의 투자자는 주로 중국에서 왔습니다. 홍콩 21개 프로젝트; 싱가포르의 15개 프로젝트와 신규 등록 자본금은 5억 5,070만 달러로 크게 증가했습니다(4,460만 달러 증가, 8.8% 증가).

비록 국내에서 가장 작은 성이며 광물자원이나 산림자원에 있어서 많은 이점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박닌은 학문적 전통이 풍부한 희귀한 땅입니다. 즉 "뛰어난 사람들의 땅"입니다. 박닌성 지도자들의 사회 경제적 발전 전략의 올바른 방향으로 이 성은 곧 이전보다 더 강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투자 물결을 맞이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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