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 분류
[인터뷰] 최금성 GS25베트남 법인장 “편의점도 K-콘텐츠”(1부)
컨텐츠 정보
- 433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인사이드비나=호치민, 이승윤 기자] 호치민의 어느 주택가 골목. 아침부터 GS25 매장으로 베트남인들이 삼삼오오 모여들기 시작한다. 매일 많은 사람들이 출근길 GS25에서 산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고, 즉석 떡볶이와 김밥으로 간단한 저녁을 해결하곤 한다. 얼핏 보면 한국이 아닌가 싶지만, 현지에서 GS25는 더 이상 낯선 편의점 브랜드가 아니다.다년간의 현지 사업을 통해 이제는 베트남 소비자들에게도 익숙한 편의점 브랜드로 자리 잡은 GS25. GS25는 베트남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현지화 노력부터 한국 고유의 맛과 멋을 활용한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