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닌뉴스
IV 분류

하나은행, 생성형 AI기반 ‘AI 상담지원봇’ 개편…손님만족도 증대

작성자 정보

  • 인사이드비나 작성
  • 작성일 원문 목록

컨텐츠 정보

  • 287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인사이드비나=오태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상담품질 향상과 업무효율성 강화를 위해 생성형 인공지능(AI)기술을 기반으로한 상담 지원시스템 ‘HAI 상담지원봇’을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HAI 상담지원봇은 손님과 상담시 필요한 업무 정보와 처리 절차를 상담사에게 실시간으로 안내해 주는 내부 지원시스템으로, 이번 개편에서 생성형 AI기술을 적용해 ▲상담내용 실시간 요약 ▲상담내용 자동분류 기능을 추가했다.생성형 AI기술 도입을 통해 손님과의 대화 내용이 실시간으로 요약, 자동분류됨으로써 상담사의 후속 업무처리 시간이 획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글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