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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인플루언서’ 광고 규제 대폭 강화…개정 광고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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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드비나=하노이, 떤 풍(Tan phung) 기자] 베트남이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큰 유명인이 출연하는 광고에 대한 규제를 대폭 강화했다.베트남 국회는 유명인이 제품 광고에 출연하는 경우, 사전에 제품의 신뢰성을 스스로 검증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하는 내용의 광고법 일부개정법률안을 16일 가결 처리했다.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개정 광고법은 광고주의 의뢰로 특정상품의 광고를 집행하는 유명인과 각 분야 전문가, 소셜미디어(SNS) 인플루언서 등이 광고 집행에 앞서 대상 상품 및 서비스의 신뢰성을 검증하고, 적법한 서류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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